마케팅 경영 인맥의 유효한 일곱 가지 방법
친구에게 효율과 효율을 추구하는 상인 인구 중에서 인맥이 되었다.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이 유리한 단어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나는 명칭을 아무리 바꾸더라도 사람을 성심으로 대하는 것은 좋은 것이다.
문하에서 말한 몇 가지 방법은 사람들과 함께 지내는 몇 가지 방향을 지명하는 것이며, 매우 잘 어울리지만 EQ 는 낮은 사람이 공부한다.
1. 아낌없이 친구와 사귀다
인간과 잘 사는 능력은 설탕과 커피처럼 살 수 있다면 이런 능력을 위해 돈을 더 낼 것이다.
미국인들은 20살에 체력으로 돈을 벌면 30살은 뇌력으로 돈을 벌고 마흔 살 이후에는 친분이 돈벌겠다고 명언했다.
친구가 많으면 돈을 벌 기회가 많다.
친구의 관계는 어떻게 길러야 할까?
완전한 인간관계는 3단계, 인맥 발굴, 경영 교분, 귀인이 나타난다.
현대 사회는 인맥을 세우는 것은 과거의 이른바 ‘ 끌 관계 ’ 가 그렇게 거칠고 단순한 것이 아니라, 그것은 많은 층면의 심화를 포함하여 열심히 경영해야 한다.
인맥을 찾아 적극적으로 출격하고, 알고 싶은 사람을 찾으면 방법을 다하고, 결식하면 자신의 좋은 친구가 아낌없이 대한다.
어떤 사람은 자주 밥을 먹고 술을 마시는 것은 술과 육친이라서 진심을 알 수 없다.
하지만 인맥을 발전시키는 출발점은 우선 ‘달리기 ’에서 중점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대상을 정선하고, 첫걸음을 잘 걷고, 아낌없이 사람을 대하는 것은 당신의 대기를 느끼게 하는 것이 필수다.
2, 낮은 자세로 인망을 증폭시키다
“ 다른 사람은 마음이 있고, 짐작하고 있다. ”
이것은 맹자이다.
제환진문의 명언은 사실상 친구를 감상하게 하는 불법문을 폭로했다.
인간의 본질에서 가장 간절한 수요는 긍정을 갈망한다.
물론, 우리는 말을 자초지종을 제창하는 것이 아니라 "자태를 낮추고 체격이 부드럽다"는 것을 배워야 한다. 다른 사람의 말을 자세히 듣고 "타인의 마음을 도모하는 것을 더 배워야 한다"며 친구의 이러한 이유와 입장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만큼 그들의 장점을 배울 수 있고, 친구에게 존중과 이해감을 느끼게 한다.
3. 미생에 따라 경멸하지 않는다
당신은 부유한 아버지도 없으며 20년 동안 분투할 수 없는 평생의 반려자를 줄일 수는 없지만, 인정학을 잘 알면, 같이 귀인들의 도움을 받으며 다방면의 조력을 얻을 수 있다.
역사 소설가 고양필의'홍정상 상인 '호설암은 뛰어난 교제 손목을 독자들에게 늘 탄복하게 하고, 후설암에 깊이 연구한 학자 증사강분석을 하고, 후설암의 과인점은'일의 눈에 밝고 눈이 멀고, 소홀하지 않을 것이다'다.
홍정 상인의 책을 읽은 사람은 모두 알고 있으며 절강순무왕유령은 후설암의 발적에 절대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초 왕유령은 가난한 선비에 불과하지만, 후설암은 힘을 다해 서로 돕고, 같은 거래를 투자하는 것이다.
4. 고달픈 참정
사람의 일생은 아마도 200여 명의 친구를 만날 수 있고 가장 핵심적인 것은 50위이다.
일반인들은 친구가 적지 않은 것 같지만, 친절한 사람은 진부하다. 교제 장소에서 활발한 사람처럼 인맥이 풍성하게 보이지만, 결국 그의 양옆구리에 칼을 꽂고, 설중석탄을 보내는 것은 그런 것 같지만, 그저 우쭐거리기만 하는 사람이 아니라, 당신은 무시할 수 있고, 진정한 친분을 중시하는 친구입니다.
평소에는 평소에는 건강하고 평안할 때 그들과 친분을 맺고 어려움을 겪을 때 더욱 열심히 그들을 돕는다.
위기 시점에 설립된 인맥은 유용할 뿐만 아니라 좋은 입소문을 바꿀 수 있으며, 앞으로 다른 친구를 사귀었을 때도 쓸 수 있다.
5, 원칙을 견지하는 믿음
인맥을 강구하는 것은 네가 행하려면 사람이 친구를 사귀는 ‘ 소인의 교분 ’ 이 아니라 원칙적인 ‘ 군자지교 ’ 를 선택해야 한다.
6, 인터넷에서 인기
과학 기술의 발달은 인간네트워크의 왕래가 다양하고 복잡해졌다.
인터넷에서 하루종일 아는 친구는 과거의 현실 생활에서 1년 동안 아는 것이 더 많을 것이다.
온라인 커뮤니티는 패션과 유행이 되었고, 좋은'가상 현실 친구'의 루트다.
그래서 이 시대에 오랜 생각을 품고 있다면 인터넷에 있는 인맥을 버리지 않을 만큼 낙오했다.
7, 명함 관리 상보선
이 같은 말은 모두 인정보전 중의 의식편이라면 마지막 킬러는 순수기술편이다.
인맥을 매우 중시하는 ‘ 보물 ’ 시간, 자주 ‘ Hi!
나는 어떤 사람이야, 오래간만이야, 요즘 잘 지내니?
이런 문자는 수백 명의 친구에게 보냈다.
즉각 조작에 들어갈 수 있다.
매일 바뀐 명함은 즉각 뒷면에 주석을 해, 만남 장소, 안내인, 취미 특징, 그리고 대화할 때 이야기한 문제 등을 포함해 상세할수록 좋은, 그리고 ‘새로운 연락인 ’을 설립할 때, 이 메시지를 저장란에 넣어두면 나중에 ‘검색 ’의 기능을 사용하면, 같은 성격의 사람을 찾아낼 수 있다.
- 관련 읽기
- 뉴스 정보 | 운동화 신 골 디지털화 정제 는 국내 공백 을 메운다
- 뉴스 정보 | 끊임없이 성장하는 피크
- 뉴스 정보 | 미과학자 발명 탄력 하이힐. [도문]
- 뉴스 정보 | 화이팅 중국 TVC: 안달의 올림픽 마케팅 전략
- 뉴스 정보 | '찬물 샤워 '신발을 더 강하게.
- 뉴스 정보 | 민족 브랜드 신발 기업은 자신이 없다. "비약"
- 뉴스 정보 | 큰 환경 압력 아래 신발을 복용하는 기업은 제각기 신통력을 나타낸다
- 뉴스 정보 | 국제 구두 브랜드 차력'중국'이 세계 진출
- 뉴스 정보 | 우루무치 구두류 도매 시장 올림픽 개막식 기간 휴업
- 뉴스 정보 | 특보: 남다른 올림픽 마케팅